본문 바로가기
놀땐 열심히 !/나의 일상

[안산술집] 칵테일 한잔 먹으러 "소파라운지"다녀왔어요~!

by 깡율 2020. 1. 14.

안녕하세요~~

율이 입니다ㅎㅎㅎㅎ


금요일에~고등학생때 친구들과 함께 만나는 날이였어서

밥도 먹고 ~

술도 먹고~

너무너무 배불러서 애들이랑 간단하게

칵테일 한잔 마시러

 안산 중앙동에 있는 소파라운지에 다녀왔어요~!!ㅎㅎ

안산 센트럴락 롯데시네마 건너편 유가네 닭갈비 건물

2층에 위치되어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

화~목,일 17:00~01:30

금~토 17:00~01:30

영업시간 참고해주세요~!!


불금 새벽 1시라서 그런가

거의 만석 이였어요~!!

딱히 넓지 않고 아늑합니다

분위기도 있고 좋은 노래들도 많이 나오구요ㅎㅎ

 

다트하는곳도 있어요~!!

제가 그때 좀 취해있었어서 다트하는걸 안찍어놨는데

무료로 이용하는건 아니고 천원정도 내고 사용하셔야 해용

안주 가격입니다!!

안주 가격도 나름 괜찮더라구용

저는 너~~무 배불러서  온리 파인애플 시켰어요

저번에 가라아게 먹었는데 그 메뉴도 괜찮았어요~

 

메뉴 사진을 찍긴했는데 너무 흔들리게 나와서..ㅋㅋ

말로 설명 드릴게용

칵테일 도수는 레벨 1~4까지 나뉘어있었고

종류도 많았어요!

가격대는 7000~9000원 정도입니당

무알콜 칵테일도 있고

와인이나 보드카 맥주 등등 다양한 술들이 있더라구요ㅎㅎ

짠~저희가 시킨 칵테일이에요!

아직 칵테일을 많이는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어서 직원이 추천해주신거 먹어봤어요!

데킬라선라이즈

피치크러쉬

크랜베리토닉인가..크랜베리주스랑 보드카랑 섞인 술이에요

 

오렌지 주스랑 데낄라랑 섞인 데킬라 선라이즈!!

처음엔 오렌지 주스맛이 나다가 끝에 살~짝 술맛이 나용

하지만 많이는 안나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칵테일이래요ㅎㅎ

 

피치크러쉬는 레벨 1로 정말 술맛 하나도 안나고

그냥 진짜 복숭아음료수 였어요ㅋㅋㅋ 달달하구

맛있었어요 플라밍고 튜브 같은거에 껴서 나오는데 너무 귀여웠어용

 

풍선 달려있는 ~조 크랜베리 아이는

그냥 크랜베리 주스같아용 술맛 이 전혀 안났답니당

저희가 시킨 온리 파인애플!!

아무리 배불러도 다들 디저트배는 있잖아요...???

ㅎㅎㅎ그래서 천천히 먹자~하고 시켰는데

 완전 파인애플 맛집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10분도 안되서 4명이서 순삭했어용

분위기도 어두우면서 핑크 조명에~~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분위기더라구용

연인들도 많았어요!!

그치만 음악 소리가 좀 커서

얘기하는게 잘 안들렸어요ㅎㅎ..

2차로 가시거나 간단하게 마실분들은 추천드려요~!!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 만나서 떠들면서 노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ㅎㅎ..

칵테일 종류가 워낙 많아서 어디서 많이들어본 것들은

먹어보고 있는데

먹을때마다 취향저격이라 다음에도 와서 먹어야겠어요ㅎㅎ

 

칵테일 즐겨 드시는 분들~!

칵테일 추천해주세요ㅎㅎㅎ 어떤게 맛있는지 알려주세요!!


♥공감과 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당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내용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