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땐 열심히 !/나의 일상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보드게임 하러갔어요! 아늑했던 '더 아지트' 룸카페

by 깡율 2020. 2. 20.

 

안녕하세요~!!

율이 입니다ㅎㅎㅎㅎ

 

요즘 날씨가 엄청 춥더라구요ㅠㅠ

이번 겨울은 별로 안추웠어서 걱정했었는데

추워지면서 눈도 펑펑오고

춥지만 기분좋은 날씨였어요ㅎㅎㅎ

 

점점 날씨가 풀려서 집에만 박혀있던 친구들하고

오랜만에 만나기로 했는데

저녁먹기엔 이른 시간이라

 

잠깐 놀러 룸카페에 갔어요ㅎㅎㅎ

안산 중앙동에 위치해있는

"더 아지트" 룸카페에요!!

 

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리고

레스모아, 에뛰드 건물 3층입니다!!!

빌레엔젤이랑 같은 층이에요

이용시간 참고해주세요~!!

가격은 현금가로 성인6천원 학생5천원이에요

카드결제시 천원추가되서 결제됩니당

 

입구입니다!!

처음엔 여기가 약간 겉에가 술집같이 생겨서

여긴가?? 했었어요 ㅋㅋㅋㅋ

저만 그렇게 느낀건지는 모르겠지만..

 

실내는 꽤 넓더라구요!! 엄청 많은 과자, 라면,

즉석식품들 아이스크림에 음료수

추억의 불량식품들도 많았어요!!

 

핫도그나 소떡소떡 등등있었는데

구매하시고 직접 조리해서 드셔야해요ㅎㅎ

전자레인지랑 단무지 소스등등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사람들이 분주하게 하길래 사진은 못찍었지만ㅎㅎ..

방배정을 받고 슬리퍼로 갈아신은 다음

방으로 가는데

조명들로 알록달록 꾸며져 있어서

정말 뭐랄까 잘꾸며져 있는 다락방에 온듯한 기분이였어요 ㅋㅋㅋㅋ

 

만화카페 처럼 1층 2층 이렇게 나뉘어져 있었는데

사다리가 아닌 계단으로 되어있어서

편할것같아용

저는 1층으로 갔어요!!

문이 작아서 실내가 엄청 작을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넓었어요!!

 

저와 친구들이 키카 168정도 되는데

3명이누워있고 앉아서 놀기엔 적당했어요

사진으론 조금 더러워보이는데

열심히 놀고 나가기전에 찍은거라..ㅎ

열심히 논 흔적이에요.. 들어갈땐 깔끔했어요~!

에어컨 환기조절도 방에서 알아서 할 수 있으니 편하더라구요ㅎㅎ

이곳에는 오락게임도 할수 있어요!!

오락게임 좋아하는데 요즘엔 오락게임하는곳이 많이 없어지더라구요ㅜㅜ

 

그래서 ㅋㅋㅋㅋ너무 오랜만에 철권도 하고

버블보블도 너무 오랜만에 하고ㅜㅜㅜ

메탈슬러그도 하고!! 이건 맨날

해물찜집에서 어렸을때 했던건데

아직도 이건 깨기 어려웠어요..

게임똥손은 그저 총만 쏘다 왔어요ㅋㅋㅋ

 

오락게임이 2000개 정도 되는것같더라구요!

 

오락게임계속하다가 힘들어서 이제 보드게임을 하기로 했어요!!

말만 보드게임이지만

화투치러 왔어요ㅋㅋㅋㅋㅋ

루미큐브도 하다가 머리가 터질것같아

한판만 하고 바로 화투쳤어요ㅋㅋ

 

 

이곳엔 화투가 있다는걸 알고 이곳으로 온거거든요ㅋㅋㅋ

그래서 애들이랑 아이스크림 내기로 화투시작

제가 아파트세우고 고도리까지 있어서

압승했어요><

 

그래서 점수가 제일 낮은 친구가 베라를 쏘기로 했어요ㅋㅋㅋㅋ

 그렇게 저녁을 먹고나서

얻어먹은 베라♥

보드게임, 오락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시면 좋을것같아요

넷플릭스도 볼수있고 만화책도 많았어용

전 다음에 애들이랑 또 화투치러 가야겠어요ㅋㅋㅋㅋ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