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땐 열심히 !/나의 일상

[숙대입구] 귀여운 디저트가 많았던 "때가 이르매"

by 깡율 2020. 1. 30.

안녕하세요~!

율이 입니다ㅎㅎㅎ


요즘 스누피에 흠뻑 빠져 있었는데

숙대 입구 쪽에 귀여운 스누피 디저트를 파는 곳이 있더라구요

마침 딱 제가 숙대입구쪽에 있었어서

 

친언니랑 함께 들리기로 했답니다ㅎㅎㅎ

 

위치는 숙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나오셔서

도보로 5분정도 걸려요!!

 

나오셔서 걷다보면 파리바게트가 나오는데

파리바게트 건물 4층입니다!!

 

ㅎㅎㅎ 저랑 언니랑 처음 가보는 곳이라서

당연히 1층인줄 알고

 

때가 이르매 카페가 없어지고 파리바게트로 바뀐줄알아서

당황해가지고 둘이서 한 5분정도 돌아다니다가

 

4층에 때가이르매라고 써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바로 올라갔어요

 아 그 파리바게트 쪽으로 조금 가다보면

유명한 맛집 구복만두도 있더라구요!!

 

카페갔다가 야식겸 맥주한잔하러 갈라했는데

재료소진으로 못갔어요ㅎㅎ..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그래서 스누피 디저트를 먹으러

때가이르매 카페에 들어갔답니다

 


때가 이르매

 

평일  12:00~22:00

주말 12:00~21:00

 


 

올라오시다 보면

이렇게 귀엽게 꾸며져 있어요ㅎㅎㅎ

 

 

분위기는 아늑했어요!!

사람들이많을줄 알았는데

평일 이른저녁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었고

큰 소파들도 있어서 편한 자리들도 있었어요

 

벽마다 인테리어가 다른느낌?

저는 빨간 벽지 부분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ㅎㅎ

 

저희가 앉았던 자리에는 턴테이블과 음악악보들로 자리가 꾸며져 있더라구요

턴테이블 너무너무너무 갖고싶어서

한참을 보다 나왔네요ㅎㅎ..

저런건 얼마정도 할까요

ㅜㅡㅜ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음료들이 많은데 저랑 언니는

믹스베리에이드랑 아포가토를 시켰답니다!!

 

 

카운터쪽에는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었어요

옆 주방에 직접 반죽하시고 디저트를 만들고 있더라구요!

이 당근머핀 너무 귀엽죠ㅠㅠㅠ

이거 먹을까 하다가 당근머핀이라서 안골랐어요ㅎㅎ

당근 싫어하는 사람이라서..ㅎㅎ

옆에는 귀여운 초코케이크!! 케이크들이 너무 귀여운것같아요ㅋㅋ

체리 딸기 등등 케이크가 있었답니다!

케이크말고도 쿠키도 있었어요!

 

 

아포가토

8500

 

너무 귀엽죠ㅠ.ㅠ 스누피 컵에 초코쿠키 2개 귀여운 캐릭터 쿠키1개

바닐라아이스크림 3스쿱

오트밀, 시리얼등이 있었답니다

가격이 쫌 많이 쎄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다른 곳은 두 스쿱정도에 6천원하는 아포가토보다

가격은 괜찮은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맛도 있었구요..

맛있는거 + 맛있는거 = 더 맛있는거 잖아요ㅎㅎ

 

믹스베리에이드

7000원

 

이것도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안에 블루베리 라즈베리 산딸기등등

알맹이들도 많더라구요!!

직접담근 청같은 느낌이에용

 

추천합니당

sns보니까 이 음료가 이뻐서 그런지 다들

인생사진 찍고 오더라구요ㅎㅎㅎ

저는 피곤해서 사진은 패스..

이렇게 쿠폰도 줍니당

때가 이르매 는 성수점이랑 숙대입구점이 있는데

모든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대요!

 

다음에 성수점으로 가봐야겠어요

성수점은 또 다른 케이크들이 많더라구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공감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