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땐 열심히 !/나의 일상

[안산/만화카페] 신길동 카툰명가가서 재밌게 놀구 왔어요~!

by 깡율 2020. 1. 4.

안녕하세요~!율이에요ㅎㅎ

오늘은 안산 신길동에 있는 카툰명가를 다녀왔어요!!

 

 

위치는 안산역에 내리셔서 도보 10분정도 거리 입니다 ㅎㅎ

트레이더스에서는 도보 7분?정도 걸려요!

 

카툰명가 이용시간 및 이용요금

 

1시간에 4500원

2시간에 6500원

3시간에 8000원

 

오전 11:00~오후 11:00까지


 

가격표입니다!!

아침 11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이용시간 확인해주세요!

 

저랑 친구랑 만화를 엄청 좋아하는데 고등학생때에는 만화카페가 없어서ㅜㅜ

항상 중앙동으로 갔거든요

신길동에 생긴지는 꽤 오래됐는데 대학다니다 보니 종강하고 만났다 보니

드디어 오게 되었어요><

 

 

저는 친구랑 2시간+음료로 선택했어요!!

 

 

 

 

 

카툰명가 내부 모습이에요!!

실내가 엄청 깨끗하더라구요 공기청정기도 있고 가습기도 있고 정말 만화읽기 딱좋은...♥

룸 크기들도 아늑하고 룸갯수도 은근 많았답니다

 

 

 

 

룸같은 곳도 있지만 앉아서 보는 곳도 있어서 혼자오기도 좋을것 같아요!!

전기코드도 정말 많아 충전기 딱 꽂아놓고 만화보면 정말 천국인거 아시죠...><

 

 

 

담요랑 발마사지기도 있습니다!! 그옆엔 읽은 책을 두는 곳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

 

 

카툰명가 메뉴판

책을 고르기전에 룸에 들어가서 짐을 풀고 간식을 먹으려구 치즈핫도그를 시켰답니다ㅎㅎㅎ

치즈핫도그 가격은 1800원이였어요

친구랑 밥을 먹고 만난거라서 라면이 너무 먹고 싶었지만 너무 배불러서 그럴수가 없었어요ㅠㅠㅠㅠ...

다음에는 꼭 라면에 볶음밥 먹을거에요....그때도 후기 가져올게요!!!

 

 

핫도그가 나오기전에 후딱 책을 골라가야겠쥬?

책들도 인기 소설, 만화책 시리즈들도 많았고 웹툰들도 매우 많았어요!!

책들 상태도 좋았구요ㅎㅎㅎ관리가 잘되어있는것같았어요 근데 제가 찾는 책들은 별로 없더라구요..ㅜㅜ

해리포터랑..남과여 되게 좋아하거든요ㅎㅎㅎ 만화카페가면 꼭 읽어요

독자님들은 어떤 만화좋아하시나요???

 

 

 

자신이 읽고 싶은 책이 있는데 이곳에 없으시면, 카운터 쪽에 이렇게 도서를 검색하는곳이랑

원하는 도서를 신청하는곳이 있어요!!! 날짜랑 도서명을 적으시면 됩니당ㅎㅎㅎ

저두 그래서 해리포터를 적어두었어요ㅎㅎㅎ 다음에와서 볶음밥 라면 먹으면서 봐야징><

 

 

 

 

 

책을 다 고르고 룸에 가니까 음료랑 치즈핫도그가 있었어요!!

친절하게 룸으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ㅎㅎㅎ

 

 

치즈핫도그 맛있게 한입~~했는데..? 그냥 냉동식품인건 알았는데 덜 데워주셔서 부분부분 조금 차가웠어요...

치즈자체는 맛있었는데 반죽부분이 조금 차가웠던 부분들이 있어서 조금 아쉬웠답니다

크기도 작았는데 원래 다른 만화카페에도 핫도그는 다 이정도 하니까 이해는 가더라구요

아메리카노는 맛좋구 양도 많아서 만화읽으면서 쫍쫍 먹기에 아주 좋았어요ㅎㅎ 빨대도 고정되어있어 편했답니당~!

 

 

저랑 친구랑 골라온 만화책이에요 하이큐랑 나쁜상사...ㅎㅎㅎ

저는 로맨스 추리 미스테리 장르들을 좋아하고 친구는 판타지 액션을 좋아해요 ㅎㅎㅎㅎ

다음에는 만화책추천 포스팅을 할게요 ㅎㅎㅎ

나쁜상사 만화책은 정말 29금.. 정말 야한데 스토리는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드려요 ㅋㅋㅋ


오랜만에 동네친구하고 만나서 맛있는것도 먹고 재밌게 만화도 보고 정말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독자님들두 친구들 가족들 아님 혼자서 이런 힐링 타임을 가져보시는건 어떨까요?? 볶음밥이랑 라면 드셔보고 저한테도 알려주세요ㅎㅎㅎㅎ

 

https://coupa.ng/blHR5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