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먹자!/나의 먹부림

[맥심 서포터즈 예비5기] 오랜 집콕생활, 완전 집콕생활 달인이 되어버렸다.. 집콕 피크닉 즐기기!!

by 깡율 2020. 9. 25.

*맥심 서포터즈, 제5기 사전체험단으로써 리뷰를 작성하면서 동서식품으로 부터 제품협찬을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율이 입니다ㅎㅎㅎㅎ

 

 

아직까지도 코로나가 끝나지가 않네요ㅜㅜ

곧 끝나겠지 라는 생각을 하며 버티고 있었는데요,, 그쵸?

 

 

힘들고 지치면 더 더욱 힐링을하고 휴식을 해야하는거 아시죠??

모두 다 다른 모습으로 힐링 타임을 보내실텐데

저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맛있는걸 먹으며 얘기나누는걸 너무너무 좋아해요ㅎㅎ

 

독자님들은 어떻게 휴식을 즐기시나요??

 

요즘 집콕생활로 인해 지루하고 무기력해지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요,,

 저도 너무 무기력해서 아무것도 하기 싫었던 적도 있어요ㅠㅠ

 

이런 집콕라이프를 차라리 즐기자! 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취미나 독서 게임등을 하며 보내고 있습니당ㅎㅎ

 

평소 맥심커피를 마시면서 취미활동을 하는것을 너무 좋아하는데

이번에 맥심에서 행복에디션이 출시가 되었어요!!

 

 

벤티 텀블러, 머그컵, 디저트 커트러리등등 다양한 상품과 함께

맥심 제품을 이용하실수 있는데

 

저는 그중에 런치백을 받아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맥심 모카골드 행복 에디션♥

 

 

맥심모카골드는 정말 오래전부터 사랑받아온 제품이라

너무 유명하고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커피잖아요!

 

저도 그렇고 저희 아빠도 그렇고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에

맥심을 매우 좋아하시거든요

 

맥심 모카골드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아는

모카골드는 동서 식품의 메가히트 제품이라고도 할수 있을 만큼 유명하잖아요!

 

 

 

1989년 출시 이후 30년동안 국민커피로 불리며 시장 점유율1위를 굳건하게 지켜왔다고 합니다..ㄷㄷ

 

 

그래도 !

알고 먹으면 더 좋으니 간략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아라비카 원두의 깨끗하고 신선한 향미를 살리고

동서 식품의 황금비율 노하우와 독자적 기술로 맛과 향이 깊고 부드러운게 특징

 

 폴리페놀이 함유

 폴리 페놀이란, 커피의 대표적인 황산화물질인 클로로 젠산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세포의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성분

 

트렌스 지방이 0g

 

코코넛 오일을 사용

국내 조제커피 최초로 해썹 인증까지 받은 맥심이니

믿고 먹어도 되는거죠ㅎㅎ!

 

지방 부담 없이 커피믹스를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저는 가족들과 집에서 베란다에서 자주 삼겹살도 먹고,

미니캠핑도 즐겨 하는데요!

이번에는 삼겹살을 굽고, 간단하게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ㅎㅎ

 

집 베란다에 식물이 꽤 많아서, 피크닉 즐기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밖에서 나가서 놀지는 못했지만,

가족들이랑 다같이 떠들고 맛있는 커피 한잔 하며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렸답니다

 

맥심 왕팬인 우리아빠와 보내는 작은 피크닉 브이로그를 만들었어요!

많이 시청해주세요!

 

이런 작은 행복들이 모여 큰 행복이 되는 거라고 생각해요!

오늘 저녁 간단하게 싸서 가족들과 좋은 맥심타임 가지는건 어떨까요??

아니면 독자님들은 어떻게 힐링타임을 보내시나요? 댓글로 많이 남겨주세요><

 

또 다른 맥심꿀조합을 아신다면,  추천해주세요!!

꼭 먹어볼게요♥

 


댓글과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