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먹자!/나의 먹부림

역전할맥 파인애플과 함께 답답한 속 달래기❤

by 깡율 2020. 3. 5.

안녕하세요!
율이입니다ㅎㅎㅎㅎ

엄청엄청 오랜만에 블로그에 들어오는것 같네요..
자주 올렸어야했는데
집밖도 못나나고
개강도 계속 연기되고 하니까

무기력증에 걸린듯이
하루종일 기운없이 집에만 콕 박혀있었어요..

집에만 있다보니 정말 답답하더라구요
전 원래 집순이도 아닌데ㅜㅜ

그래서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
애들이랑 오랜만에 다 집밖으로 나왔어요ㅋㅋㅋ
안산은 확진자가 없어서
저희 동네에서 만났지만

그래도 이렇게 나오니까 좋더라구요 !

역전 할머니맥주 메뉴들 입니다!
저희는 염통꼬치, 골뱅이 비빔면,살얼음 파인애플을 시켰어요!!
원래 술집가면 1인 1안주인거..
저만 그런가요ㅋㅋㅋㅋ...ㅠㅠ

원래 시끌벅적하고 사람 짱많은 곳인데

사람도 없었어요...ㅋㅋㅋㅋ신기신기..

애들이랑 떠들면서 술먹고 있다가 나온
염통꼬치 ! 저는 여기오면 이거는 꼭 시키는것같아요 ㅋㅋㅋㅋㅋ
달달매콤해서 맥주랑 딱이에요ㅎㅎ

다음으로 나온지는 꽤 됐지만
저는 처음 먹어보는 살얼음 파인애플이에요!
파인애플이 좀 많이? 작아서
1인1파인애플은 먹어야 될것같아요ㅎㅎ...
안주파가 아닌 분들은 하나면 될것같네요..?

하지만 맛은 넘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달달하구 코코넛같은것도 콕콕 박혀있고!
소주에 타먹으면 맛있을것 같아서 해봤는데
소주가 더 써져요...음..
그냥 소주먹고 바로 얘 먹는게 훨맛있었어요
헤헤

다음으로 소주랑 찰떡 궁합인
골빔면도 냠⭐

안주가 맛있어서 애들이랑 술은 많이 안먹고
안주만 진탕 먹고왔어욬ㅋㅋㅋ
과음대신 과식했네요..

(사실 역전할맥이 2차였던건 비밀)
여튼 이렇게 오랜만에 나오니까
간만에 재밌었어요ㅠㅠㅠ
언제쯤 이게 나아지질지는 모르지만
빨리 나아져서 날씨도 좋아지는데
산책가고싶네요ㅠㅠ😭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