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먹자!/나의 먹부림

[안산맛집] 기분이 저기압일땐.."고기"앞으로..'별난곱창'다녀왔어요

by 깡율 2020. 2. 5.

 

 

안녕하세요~!

율이 입니다ㅎㅎㅎ


오늘 드디어  안산에 이쁜 눈이 내렸어요~!!

이번 겨울은 정말 눈이 너무 안 내리더라고요

지구온난화 때문인지 걱정될 만큼 정말 춥지도 않고...

롱 패딩을 이번 겨울에는 많이 안 입을 정도로 별로 안 추운 것 같아요

 

쌓일 정도로 오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눈이 내려 다행이에요ㅜㅜ

 

겸사겸사 곧 바빠져서 잘 못만날것같은 친구와

곱창을 먹기로 했어요!

야채곱창, 곱창전골도 너무 좋지만

오늘은 비같은 눈도 내리고 해서

곱창구이를 먹기로 했답니다ㅎㅎㅎㅎ

 

비내릴땐 라면이나 고기가 너무 땡기는것같아요ㅋㅋㅋㅋ

 

안산에도 작게 곱창골목..?이 있는데

그 작은 골목중에 있는 별난곱창을 갔어요

그 시간대에 사람들이 제일 많이 있길래 들어갔어요ㅋㅋㅋ

 

 

별난곱창은 중앙역1번출구로 나오셔서 지하보도로 건너오시면

도보로 5분도 안걸려요!

한호전이랑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곱창식당들 앞에 바로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차가지고 오셔도 괜찮을것같아요~

하지만 저녁시간때에는 주차공간이 없으니

대중교통 추천합니다 ..ㅎㅎ

 

 

이렇게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고

실내에도 있어요!

2층까지 있는것같더라구요

 

날씨좋으면 밖에서 먹었겠지만

비가와서 실내에서 먹었어요ㅎㅎㅎ

 

메뉴입니다

저희가 앉자마자 이모님이 주문받더라구요ㅎㅎ

친구랑 고민하고 시키려고 했는데ㅋㅋㅋㅋ

여튼 그래서 이모님의 추천으로 모둠구이2인분을 시켰어요

 

 

밑반찬으로 콩나물 부추 깻잎 미역국

오이소박이 간,천엽이 나왔어요

 

저랑 친구랑  정말 간 천엽을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친구가 한번 도전해보겠다며

천엽을 먹어보더라구요

그냥 오독오독하다고 괜찮다고 하길래

먹어봤는데 ..ㅎㅎ

한번도전으로 끝낼거에요 저는 안맞는것같아요..

 

제 친구는 간도 먹던데

저는 간은 도전을 못했어요ㅎㅎ..

뭐든지 잘먹는 사람들 부러워요ㅜㅜㅋㅋㅋㅋ

간 천엽들 좋아하시는 분들 리스펙..

 

그렇게 먹다보니 제가 좋아하는 곱창!이 나왔어요

 

 

모둠곱창 (1인분에)

18000원

 

곱창 막창 염통 특양 구성이고

곱창양은 처음받았을땐 양 적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적당했어요~

하지만 저는 특양인가 그거 처음먹어보는데

그 부위는 조금 냄새났어요ㅜ.ㅜ..원래 예민해서 이런냄새 잘맡을수도 있지만

다른부위들은 아무냄새 안났는데 이부위는 좀 나서 아쉬웠어요ㅜㅜ

 

 

이모님이 불쇼도 멋지게 해주신다음

먹는방법 듣고 좀 구운다음에 먹었답니다ㅎㅎ

 

곱창이외에 양파 마늘 단호박 등등 들어가 있었어요~~

 

염통은 오래구우면 안되니까 후딱 먹고

 

막창도 소스찍어먹고

 

곱창도 기름에 튀겨지듯 구워진 부추랑먹고

 

깻잎장아찌?같은거랑 백김치랑 먹고!

저는 이조합으로 먹는게 가장 맛있었어요 ㅎㅎ

아무래도 곱창이 지방이 많아가지고 느끼하잖아요

백김치랑 깻잎이 느끼함을 덜어줘서 좋았어요ㅎㅎ

 

곱창을 다먹어가면 마무리는 볶음밥!!

볶음밥 1인분을 볶아먹고

볶음밥 누룽지도 싹싹 긁어 먹고 나왔네요ㅎㅎ

 

곱창구이는 느끼해서 정말 반년마다 먹는것 같은데

오랜만에 먹으니 좋았어요ㅎㅅㅎ

비오는날에는 역시 뭘 구워먹는게 짱인것같네용

 

혹시 다른 곱창맛집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제가 곱창을 너무 좋아해서ㅎㅎ 제대로된 맛집 가보고싶어요><,,


댓글과 구독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