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먹자!/나의 먹부림

청년다방 신상!! 눈꽃삼겹떡볶이 완전 솔직후기

by 깡율 2020. 2. 14.

 

 

안녕하세요~
율이입니다ㅎㅎㅎㅎ

떡볶이 브랜드들 중에서 어떤 떡볶이 브랜드를
좋아하세요???
저는 청년다방이랑 불스,엽떡을 제일 좋아해요ㅎㅎ

이번에 청년다방에 신상이 나왔다고 하여
한걸음에 먹으러왔어요ㅎㅎㅎㅎ
사진 보니까 벌집삼겹살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기대를 잔뜩하구 친구랑 먹으러 갔어요ㅎㅎㅎ

 

가격은 단품으로 18500원
세트로27500원이에요!!
가격이 조금 쎄서 놀랐지만 삼겹살양이 많이 들어있겠지..? 하며 시켰어요ㅎㅎ

 

 

다른 세트메뉴들 참고해주세요~!

저는 세트로 먹으면 너무 배가 부를것같아
버터갈릭감자와 떡볶이만 시켰어요ㅎㅎ
(사실 양은 똑같은것 같지만 에이드는 괜히 더 배부를수(?)가 있으니까...ㅎㅎ)

 

그렇게 수다를 떠니 버터갈릭이 나왔네요!

청년다방은 이게 제일 맛있는것같아요ㅠㅠㅠ
어쩔때는 떡볶이보다 맛있는것같은..ㅎㅎ

소스가 안느끼하구 단짠단짠 정석ㅠ.ㅠ!

 

먹다보니 삼겹떡볶이가 나왔어요!
역시 사진이랑 비슷하게 삼겹살양이 꽤많네요
3줄정도 들어가있었어요
깻잎 , 치즈 이렇게 들어있네용

모양도 꽃처럼 이쁘게 담겨서 나왔어요ㅎㅎ

 

고기가 통으로 나와서 잘라서 드셔야 해용
오돌뼈도 있으니 주의해서 잘라주세용

(화질이 너무 깨지네요ㅜㅜㅜ 죄송해요 좀더 공부하고 다음에 더 화질 좋게 올려볼게요..)

청년다방은 이렇게 잘라먹고 그냥 떡볶이 국수 같이 먹고 하는 맛인것 같아요ㅎㅎㅎ

일단 기대했던 삼겹살을 먹어봤는데
ㅎㅎㅎ뭐징
고기가 미리 구워놔서 그런지 좀 말라있었고
제가 고기잡내를 되게 잘 맡는데
좀 많이...? 나더라구요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제 친구도 좀 난다고 했어요ㅠㅠ..
떡볶이에선 안나고 고기만 먹었을때 딱 나더라구요.. 그점이 너무 아쉬웠다는..
물론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다른 곳은 냄새가 안났으면 하네요ㅠㅠ...

 

라면이랑도 먹고

떡이랑도 먹고

 

국물이랑 옴뇸뇸 먹고~!!

삼겹살만 제외하면 나머지는
익숙한 청년다방의 맛있는 맛ㅎㅎㅎ

최종후기
⭐⭐⭐

삼겹살에 냄새가 좀 나는점이 너무 아쉬웠지만
고기가 꽤 많이 들어가 있어
가격은 나쁘지 않았어요

저는 다음에 그냥 차돌떡볶이 사먹을래요ㅎㅎㅎ
다른 메뉴 드셔보신분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댓글과 구독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ㅎㅎ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