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먹자!/나의 먹부림

레트로 감성 물씬 "봉구통닭"

by 깡율 2020. 2. 3.

 

안녕하세요~!
율이입니다ㅎㅎㅎ

 

오랜만에 안양으로 대학친구들을 만나고왔어요ㅎㅎ

안양에는 곱창골목이 유명하지만
학기중에 너무 자주 다녀와서..ㅋㅋㅋㅋ
학기중에 곱창먹기로 하고 뭘먹지 30분을 고민하다
닭발먹기로 결정했는데
안양에 한신포차가 없어졌더라구요...?

분명 있었는데ㅋㅋㅋ큐ㅠㅠㅠ

그래서 너무 배가 고파서
눈앞에있는 봉구통닭으로 갔답니당

봉구통닭 안양일번가점
매일 15:00~ 4:00

 

치맥하려고 들어갔는데
인테리어가 완전 옛날치킨집같은 느낌..?
확실히 뉴트로가 유행이긴한가봐요
ㅎㅎㅎㅎㅎ

 

시계나.. 의자 테이블 등등ㅋㅋㅋㅋ
완전 옛날느낌 물씬났어요
응팔에서 보던 정환이네집같은 느낌..?
저는 이런 느낌을 좋아해서
맘에 들었어요!

메뉴입니다!

다양한 치킨들이 많았는데
저희는 치킨이랑 떡볶이 둘다 먹고싶어서
모둠한상으로 시켰어요!
곁들임 메뉴에서 1메뉴 고르면돼요

순살/뼈 선택가능하며
순살로 변경시 추가금은 없었어요

술은 빙하살얼음맥주
갸넷샹그리아
봄베하이볼 시켰어요
그리고 여기ㅋㅋㅋㅋ벨을 누르면
꼬끼오~소리가 나서 신기했어요
좋은 아이디어 인것같아요

 

주문을 하고 강냉이를 먹으며
기다리니 빨리 나왔어요~

친구가..자기 이거 올려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찍어뒀더라구요..ㅎㅎ
(나 올렸어~~~)

저희가 시킨 메뉴에요!
양념반 간장반 떡볶이 입니다

모둠한상
19900원

맛은 맛있었어요~
달달하고 매콤한 양념치킨ㅎㅎㅎㅎ
양파하고도 잘 어울렸구요

간장치킨!
양념보다 얘가 더 맛있었어요
교촌 허니콤보 같은 맛..?ㅎㅎ

떡볶이에요
얘도 뭔가 너무 친숙한 맛이다 했더니
신전떡볶이맛이에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희가 시킨 술!
맥주도 역전할머니맥주랑 똑같았어요ㅋㅋㅋ
하이볼은 제가 안좋아해서 안먹었지만
먹은 친구들은 괜찮다고 했어용

와인을 시키면 이런 종이도 같이줘서
먹기전에 보고 먹으니 좋더라구요~

치킨을 먹다보니
4명이서 먹기엔 많이 모자라서
치반골반 시켰어요!

 

맛은 괜찮았는데
저는 당근을 정말 너무 싫어해서
한번만 먹었어요ㅎㅎ..


오랜만에 만나서
애들이랑 수다보다 먹기 바빴던것같아요ㅋㅋㅋㅋ

여기 메뉴들은 다 친숙한 맛이라
실패하진 않고 보통은 갈것같아요
맥주도 싸니까 2차로 오셔도 좋을듯 하네용ㅋ.ㅋ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과 공감 구독은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