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먹자!/나의 먹부림

[안산카페]신길동 갬성 터지는 '이솝가드닝'

by 깡율 2020. 1. 16.

안녕하세요~~

율이입니다ㅎㅎㅎㅎ


요즘 토익 시험 준비하고 있는데

토익 시험 공부를 하다가

달달한 것이 땡겨서

친구들이랑 같이  신길동에 있는

이솝가드닝 카페에 왔어요ㅎㅎㅎ

 

이곳은 생긴지 쫌 됐어요!

 학생때부터 제가 엄청 자주 가는 카페에용

블로그 시작하기 전에도 종종 친구들이랑 갔던 카페입니다ㅎㅎ

위치는 안산 트레이더스에서 걸어서 5분도 안걸립니당!

주차는 주변에 하기 힘드니

트레이더스 오셨을때 들리는걸 추천드려요!

 

내부는 이렇게 높은 천장에 화이트앤 우드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제가 완전 똥손인데 어떻게 찍어도 보통은 되는것같더라구요

 

이런 화이트앤 우드같은 인테리어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조합인 인테리어에요..

이런 인테리어같은 다른 장소 아시는곳 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창이크고 천장이 높아서 안답답하더라구요

그리고 갈때마다 이런 커튼 참 탐나요..

메뉴입니다! 저는 생딸기라떼 홍콩식와플 자몽에이드 시켰어요


 

평일오후 1시 이전에 주문하는 음료

(버블티 빙수 제외)

1천원할인이 된답니당

생딸기 라떼도 할인은 불가합니당

모든 커피메뉴 테이크아웃 500원 할인 되니

참고해주세요~!


여기 많이 와봤는데 허니 밀크티랑  떠먹는플레인요거트 맛있어요~!

좀 비싸긴 하지만요 ㅋㅋ..

여러 마카롱들이랑 타르트 케잌등이 있습니당

그리고 다양한종류의 쿠키와 빵들도 직접구워서 파시더라구용

쿠키 사먹어봤는데 가격대비 맛있었어요!!

 

생딸기 라떼 6000원

 

생딸기 라떼는 딸기시럽? 잼?같은게 들어있는데

딸기가 꽤 많이 들어있어 많이 안달고 식감도 좋아서 맘에들었어요~

 

홍콩식와플 10,500원

자몽에이드 5500원

 

홍콩식와플은 과일들이 그렇게 달지는 않았지만 이정도 가격이면 구성 좋다라고 생각들었어요

제가 간 다른곳들은 만원 중반대이더라구용...ㅎ 

자몽에이드는 과육이많이 씹혀서 상큼해서 좋았어요!!

 시킨것 중에 1.자몽에이드 2.딸기라떼 3. 홍콩 순이였어요ㅎㅎ..

 

인스타그램에 쳐보니까 인기가 꽤 있더라구요..!

다들 분위기있게 인생샷 찍어오는것같아요..(부럽)

사진 잘찍는 친구데리고 와서 저도 인생샷 한번 남겨보려구요~

다른 좋은곳 있으면 댓글로  추천해주세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구독과 댓글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