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먹자!/나의 먹부림

[광장시장] 육회로 유명한 종로원조 육회자매집 방문 솔직후기🔥

by 깡율 2020. 1. 11.

안녕하세요~~
율이에요ㅎㅎㅎㅎ

오늘은 광장시장에 다녀왔어요^-^
항상 티비에서만 봤지 한번도 안가보구
가봐야지 다짐만 했었는데

이번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랑
광장시장 놀러갔다 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장분위기를 엄청 좋아해요
뭔가 활기차고 밝고 따듯한 느낌이에요
워낙 제가 레트로 느낌을 좋아해서 그런가봐요ㅎㅎ

그래서 기대하고 갔는데
역시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명소라 사람들로
북적이더라구요ㅎㅎ

저희는 배가 너무 고파서 광장시장에서
유명한 육회를 먹기로 했답니다
(누드김밥과 잡채는 못찾았어요..)

종로5가 역에서 8번 출구
나오면 바~로 광장시장이 나와요

조금만 더 걷다보면 육회, 마약김밥,빈대떡등
맛있는것들이 많은
먹자골목이 나옵니당ㅎㅎ

골목골목 다양한 육회집들이 많았는데

저는 여기! 육회자매집에 왔어요
육회자매집이 엄청 유명하더라구요ㅎㅎ
본점 2호점 3호점까지 광장시장내에 있답니다

-----------------------------------------------

운영시간 : 월~토 9:00~22:00
(브레이크타임 14:00~ 15:00)
일요일 휴무

-------------------------------------------------

저는 2호점에 왔어요 !
안에 사람들도 많았지만 직원들도 많아서
회전율이 엄청 빠르더라구요

가격표 입니다!!
저는 육탕이28000원으로
시켰습니당
산낙지+육회조합이에요ㅎㅎ

기본 상차림이에요
소고기뭇국,참기름,쌈장,김 이렇게 나옵니당

소고기뭇국은 쏘쏘 했어용
날씨가 추웠는데 육회나오기전에 국물먹으면서
몸을 풀긴 좋았어요~

짠🌟
육회가 나왔어요ㅠㅠㅠ
양은 평범했어요!!
2~3명 정도가 적당하구
그이상 인원은 추가로 시키는게 좋으실것같네요
ㅎㅎㅎ

참기름 콕! 찍어
육회랑 산낙지랑 배랑 같이 먹으면ㅜㅜ
배고파서 첫입은 엄청 맛있었어용

하지만 저랑 친구는 먹다가 질려서 좀 남겼어요
저는 좀 더 양념이 된 육회를 좋아하는데
양념장이 참기름 쌈장밖에 없었어요ㅠ.ㅠ


재료의 본연의 맛을 좋아하신다면
맘에드실거에요

제가 비린걸 엄청 못먹고 비린내를 잘맡는데
산낙지가 조금 비려서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육회는 쫄깃하구 맛있었어요
맥주시켜서 드시는거 추천합니당 헤헤

저는 육탕이 보다 그냥 육회만 시켜드시는거
추천드려요~!
저는 따로 저녁을 먹으러 갈거라 안시켰지만
육회비빔밥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드신분들는 후기 알려주세요❤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공감❤댓글
남겨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