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먹자!/나의 먹부림

[서울] 문래동 핫플 맛집 양키통닭 다녀온 후기(with 페퍼크림통닭)

by 깡율 2020. 1. 17.

안녕하세요~~

율이 입니다ㅎㅎㅎㅎ


친구가 문래에 살아서 오랜만에 얼굴 볼겸

문래에 처음으로 놀러갔어요!!!

 

친구랑 뭘먹지 한~~참을 고민을 하다가

곱창을 먹을지 파스타를 먹을지 깊게 고민을 하던중에

둘다 배가 너무 고픈상태라서

친구가 자기가 얼마전에 갔다온 치킨집이 있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다고  거기 가자고해서

 힘들게 저녁메뉴를 골랐어요...ㅋㅋㅋㅋ

 

그래서 고른곳 양키 통닭입니당!!

 

 

 

문래역 7번출구

또는

신도림역 6번 출구로

나오셔서 두곳 다

도보로 10분에서 15분 정도 

가시면 나옵니다!! 생각보다 찾기 쉬웠어요ㅎㅎ

 


양키통닭

open

월~금 pm6:00

토~일 pm 4:00

close

월~수 24:00

금~토 am 1:00

일 24:00


저희가 7시쯤 도착해서 갔는데

웨이팅이 조금 있었어요..!

한 10분정도 기다렸던것 같아요 

 

그때 너무 배가 고파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지만

1층은 부엌과 카운터이고

큰 문을 들어가면

 

 

 

이런 통로가 나옵니다!!

되게 힙하고 레트로한 분위기에요ㅎㅎ

 

 

 

들어가셔서 계단 위로 올라가시면

직원분들이 자리를 안내해 주세요ㅎㅎ

3층까지 있더라구요!!

저희는 3층자리에서 먹었어요

 

 

 

이곳은 오리지널 시금치 통닭이 매우 유명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랑 친구는 뭔가 더 자극적인게 먹고싶어서

페퍼크림통닭 매운맛을 시켰답니다

안매운맛도 있어요!

 

 

 

다양한 와인들 맥주들이 많았어요!

친구가 알쓰중에 알쓰라.. 술대신 사이다를 시켰습니다

 

 

 

 

페퍼크림통닭(매운맛)

25000원

 

바게트, 옥수수 떡 브로콜리 버섯등 다양하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튀긴게 아니라 오븐에서 구워나오는 통닭이에요ㅎㅎ

처음 받았을때 이거 먹고 다른거 또 먹어야하나 싶었지만

2명이서 먹으니까 부족하진 않았어요!!

3명이선 좀 부족하실거에요

 

살짝 로제소스맛에 좀더 매운맛과 후추향이 쎈 맛이에요!!

자극적인맛ㅎㅎㅎ 저는 만족했어요

특히 저 옥수수가 정말 맛있었답니당

 아 그리고 통닭 안에는 찹쌀밥도 있어요!!!

원래 제가 저런 닭안에있는 찹쌀밥 안먹는데

 소스에 비벼먹으니까 맛있었어요...♥

배고파서 더 맛있었나봐요ㅋㅋㅋㅋㅋ

 

 

 치킨의 맛은 일반 오븐에서 구운 치킨정도 촉촉한데

퍽퍽살들이 좀더 부드러운 맛이였어요~!

 

소스맛이 자극적이라 자극적인거 안좋아 하시는 분들은

시금치통닭 드셔 보세용~!!

드시고 알려주세요ㅎㅎㅎ

매장안에도 사람들이 시금치통닭을 제일 많이 시키더라구요

 

항상 튀긴치킨을 먹다가 오븐에서구운 치킨을 먹으니까

담백하고 좋았어요~!!

 치킨을 먹다보니까 맥주 안시킨걸 조금 후회했지만...^^...

사이다보다  역시 치킨엔 맥주에요ㅠㅠ

특히 오븐구이는 더 잘어울리는것같아요 맥주랑!!

 


댓글과 구독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먹부림일상 봐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