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먹자!/나의 먹부림

안산 애슐리w, 딸기축제 다녀온 솔직-후기

by 깡율 2020. 2. 22.

 

 

안녕하세요!!
율이 입니다ㅎㅎㅎ

 

애슐리가 딸기축제를 한다길래
딸기덕후인 저와 친구는
딸기를 많이 먹기 위해 애슐리로 먹으러 갔어요ㅎㅎㅎ

 

애슐리w에 모든 지점이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해피아워라는것이 있더라구요!!
오후 4시에 입장해서 6시전에만 나가면
런치가격으로 디너메뉴를 즐기실수 있어요!!
5시에 입장하면 안되더라구요ㅎㅎ...
가격은 런치가격으로 14900원이에요!

딱 들어가자마자 디너메뉴를 즐길수 있는게 아니라
런치메뉴에요ㅠㅠㅠ
오후 5시쯤 디너메뉴들이 나왔어요

 


피자,샐러드종류들이에요
고구마피자가 맛있더라구요!
쫄면이랑 닭가슴살 샐러드도요😄

 

즉석요리도 다양하게 있지만
저는 안먹었어요ㅋㅋㅋ
(마라탕 안좋아하는 1인..)

 

다양한 음식들!
런치때에는 폭립 닭껍질 튀김이 없더라구요ㅠㅠ
하지만
닭꼬치인가? 그거 맛있었어요ㅎㅎ
폭립은 좀 달았어요ㅜ.ㅜ

 

본격적으로 뷔페와서 먹부림 스타트
친구와 다양하게 한꺼번에 가져와서
이것저것 후다닥 먹었어욬ㅋㅋㅋㅋ
다 쫄쫄 굶고 와서...ㅋㅋㅋ

 

저는 애슐리에서 쫄면과 닭껍질 튀김을 제일 좋아해요..ㅎㅎ
애슐리에서 어떤 메뉴들 좋아하시나요?

그렇게 정신없이 배부르게 먹고
딸기축제를 제대로 즐기기로 했어요!!

 

딸기라떼 샹그리아 음료에요
너무 이쁘게 생겨서 컵에 따라먹어봤는데
um...딸기라떼는 정말 너무 달고
샹그리아는 내가 알던 샹그리아 맛이 아니라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그래서 녹차로 다시 갈아탔어요ㅋㅋㅋㅋ

 

생딸기와 화이트초코퐁듀!
다양하게 퐁듀 해먹을 재료들도 있었어요

 

생딸기롤케이크 초코케이크와
화이트 생초콜릿
딸기소보루잔뜩 가져왔어요ㅎㅎㅎ
차례대로 리뷰해볼게요!

 

생딸기 롤케이크는 적당히 달달하고
딸기가 크게 있어서 부드럽고 상큼하고 달달했어요
ㅎㅎㅎㅎ

 

딸기소보루는 딸기잼도 달구 소보루도 달아서
아주 달달~~했어요ㅎㅎㅎ
단거 좋아하시면 좋아하실듯 해요
저는 한번만 먹고 만족..ㅎㅎ

 

화이트 생초콜릿은
친구 한명은 엄청 맛있다구 하고
다른 친구는 별로 라고 했어요ㅎㅎ..
호불호가 있는 맛인듯해요
제가 초코를 못먹어서...


초코케이크도 친구 후기로는
둘다 보통정도?ㅎㅎㅎ커피랑 먹기 좋았다고 합니다

 

딸기젤리는 너무 배불러서 패스하고

 


딸기셔벗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어요!
기대 많이 안했는데
저는 제 기준 딸기셔벗이 제일 맛있었어요!!!
상큼하고 생딸기랑 으깨 먹으니까
완전 맛있어요.. 후식으로 얘가 짱이에요..
생딸기랑 같이 드시는거 추천해요❤

 

딸기와플도 있었지만 저희가 너무너무너무
배불러서 아는맛이겠거니..해서
아쉬움을 무릅쓰고 나왔어요ㅎㅎ..
후 진짜 배터지는줄알았어요ㅋㅋㅋ

오랜만에 배터지게 먹고왔네요ㅎㅅㅎ
딸기도 달달해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ㅎㅎ
런치에도 화이트생초콜릿 빼고 다 있는것같아요
디저트가 목표이신분들은 런치에 가셔도될것같네요ㅎㅎㅎ

다음에 새우축제할때 애슐리 또 가려구요ㅎㅅ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