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먹자!/꿀팁레시피

초간단!! 똥손도 만들수 있는 마늘빵 만들기

by 깡율 2020. 1. 9.

안녕하세요!!

율이에요ㅎㅎㅎㅎ

 

 

 

sns를 하다가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한

마늘빵레시피를 봤는데

 

너~~무 간단한데 너무 맛있어 보이길래

당장 해먹어 보자 하고

바게뜨를 후딱 사왔어요ㅎㅎㅎ

 

바로 만들어 볼게요오~!

(진짜 엄청 간단해요)

 

 

 

준비물


마요네즈

다진 마늘

바게트(식빵 모닝빵 담백한 빵 뭐든가능!)

후추(기호에따라 빼도됨)


이렇게 준비해주세요ㅎㅎ

 

 

다음으로 마요네즈 3  : 설탕 2 : 마늘 1

3 : 2 :1 비율로

섞어 소스를 만들어주세요

 

 

이렇게 잘 섞어주세용

저는 마늘을 좋아해서 마늘맛이 더 나도록

좀 더 넣었어요

 

 

 

이렇게 바게트에 잘 펴발라주세요

듬뿍 발라주셔야 더 더맛있더라구요~

 

 

예열을 해놓은 에어프라이기에

종이호일을 깔고 180도에 10분!!!!!!!!!!

중간에 열서 타지 않았는지 확인해주세요

(전 몇개 타먹었거든요....ㅎㅎ)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세요ㅎㅎㅎ

 

 

⭐짠!⭐

이렇게 마늘빵을 만들었어요!

진짜 맛있어요

 

친언니도 진짜 맛있다면서 3개를 후딱 해치웠어요ㅎㅎ

제가 진짜 똥손 중에 똥손인데

하나도 안어렵게

 

정말 맛있게 마늘빵을 만들었답니다ㅜㅜ

정말 추천해용

마요네즈  대신에 버터 사용해도 맛있을것 같아요!

 


공감과 구독/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당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