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먹자!/꿀팁레시피

[홈cafe] 바닐라맛우유로 단돈 1400원 바닐라라떼 만들기☕

by 깡율 2020. 1. 5.

안녕하세요~~
율이 입니다ㅎㅎㅎ


오늘은 하루종일 집에 있다보니
입이 너무 심심해서
예전부터 먹어보고싶었던!!
바닐라 라떼를 만들어보기로 했어요ㅎㅎ

빙그레에서 바나나맛우유가 출시된지는 꽤 되었지만
그당시 저는 별로 맛없어 보여서
구매를 안했거든요...ㅎㅎ

근데 sns에 바닐라맛우유에 커피를 타면
바닐라라떼가 된다는거에요!!
평소 바닐라라떼를 엄청 좋아해서
아 이건 당장 만들어봐야겠다 했죠

그래서 이아이를 사려고 나갔는데
저희 동네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이 우유를 잘 안팔더라구요ㅠ.ㅠ..
제가 너무 늦게 알았나봐요

그래서 마트,편의점 3곳을 갔다와서 드디어
겟 했답니다!!
가격은 1400원이에요

궁금해서 커피타기전에 한입 먹어봤는데
달달한 바닐라향우유!ㅋㅋㅋ
근데 좀 달아요 달달한 냄새가 좀더 강한? 느낌이에요
그래서 담백한 빵이랑 먹으면 잘어울릴것같아요!

본격적으로 바닐라라떼를 만들기 전
원두커피를 준비해주세용
다들 카누로 만드시던데 저는 집에있는
맥심으로 준비했답니다 ! 저는 카누보다 얘가 더 맛있어요ㅎㅎ..

그냥 저 원두커피를 넣으면 우유는 차가워서
안녹으니까 뜨거운물 조금 따라 녹여주세요!
저는 커피맛이 더 강한게 좋아서
베라스푼으로 두숟갈 정도 넣었어요ㅎㅎ
커피양은 기호에따라 넣어주세요~!
바닐라맛우유가 좀 달아서 단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좀더 넣는거 추천합니다❤

쨘🌟

바닐라라떼가 만들어졌어요ㅎㅎㅎ
뭔가 있어보일려고 원두커피 녹인거 넣고 안섞었는데
초점 다 날라가버림....🤦‍♀️
다음엔 초점 잘 맞춰보도록 할게요

맛 평가 ⭐⭐⭐⭐

저는 맛있었어요ㅎㅎ 달달하구 카페에서
먹던거랑 완전 똑같아욬ㅋㅋㅋㅋ
뭔가 커피풍미가 좀 덜한느낌이지만
집에서 이만큼이면
입 심심할때 딱이죠ㅎㅎㅎㅎㅎ

더운 여름에 얼음 동동 띄워서 먹어도 좋구
영화보기전, 단거 땡길때, 등등 시간 나실때 드시면 좋을것같아요 ㅎㅎ

포스팅이 맘에 드셨다면 ❤와 구독❤으로
저랑 재밌게 소통해요!! 더 알차구 재밌게 먹부림일상 올릴테니까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