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땐 열심히 !/유용한 어플 추천

다같이하면 재미두배 ! 게임앱추천

by 깡율 2020. 3. 23.

 

 

안녕하세요~~
율이 입니다ㅎㅎㅎ

 

요즘 코로나 문제로
개강이 또ㅠㅠ 미뤄져서
밖에 나가서 놀수도 없구
집에만 있으니 너무 심심하더라구요ㅜ.ㅜ

친구들이랑 같이 연락하다가
저만 그런게 아니라 다 심심해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달고나 커피가 유행했었나봐요
다들 심심해서 집에서 뭐라도 하더라구요...ㅎㅎ

원래는 모바일게임을 즐겨하는편이 아니고
pc로 하거나 보드게임을 좋아하는데
보드게임도 모바일로 할수있는걸
요즘에 알았어요ㅎㅎ;;

그래서 친구들이랑 다같이 했던 게임중
제일 재밌었던 게임들을 추천하려고
가져와봤어요!

 

루미큐브

다들 루미큐브 아시죠?? 엄청 유명하고 대중적인 보드게임인데

 

페이스북에 연동해서 쓰면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할수있어요!

 

꼭 친구들과 안해도, 다른 사람들과 루미큐브를 할수있어요ㅎㅎ

최소 2명 최대4명으로 할수 있습니당

 

저도 친구들이랑은 말고 다른 유저들과 게임을 시작했는데요! 루미큐브는 엄청 집중해서 하다보니
캡쳐를ㅋㅋㅋㅋㅋ이것밖에 못했어요..
그리고...제가 루미큐브를 잘 못하지만 좋아해서
ㅎㅎㅎ3등해버려서 그것도 캡쳐는 못해왔어요
히히

간단한 룰은 먼저 첫 시작에 30을 맞춰서 낸 후부터 게임을 시작할 수 있어요
그 다음부터 순서대로 또는 같은 숫자대로
숫자판들을 놓으면되는데요!

숫자판들을 제일먼저 다 낸 사람이 일등입니다!


모두의 마블

모두의 마블!! 얘도 정말×10 유명하죠
ㅋㅋㅋㅋㅋㅋ

고등학생때 엄청 유행했어서 진짜 하루종일
얘만했었는데

이번에 다시 깔아서 해봤는데
S+등급의 캐릭터랑 S+등급 아이템들을
아주 쉽게 얻을수 있더라구요..ㅎㅎ
제가 했을때 S+등급은 꿈에도 못꿨는데ㅠㅠ!ㅎㅎ
(너무 나때는 말이야 인가요ㅎㅎㅎ)

이렇게 출첵만해도 아이템들을 엄청 많이 주더라구욬ㅋㅋㅋ

모마 한번 해보신 분들은 다시 깔으시면
신세계 같을 거에요ㅎㅎㅎ.

맵도 엄청 많아져서
한동안 모두의 마블에 빠져서
시간이 아주 잘갔어요ㅋㅋㅋㅋㅋ
저는 인형뽑기와 신의손이 재밌더라구요!

 

모두의 마블 간단한 룰은
제일 많은 돈을 가진사람 이거나 제일 많은 땅을
가진 사람이 이기는 게임이에요!

모바일 얼음땡

모바일 얼음땡이에요!
술래팀 숨는팀 이렇게 나뉘는데

제한시간안에
술래팀이 숨는팀을 다 발견하면
술래가 이기고

술래가 숨는팀을 다 못찾으면
숨는팀이 이깁니다!

숨는팀은 사물로 변하는데요!
정말 자연스럽게 위치해놔야 해서
숨는팀이 정말 어려워욬ㅋㅋㅋㅋ

 

먼저 하시기전에 닉네임을 설정해야하는데
닉네임 고르기 어려우신 분들은
제가 몇개 추천해드릴게요ㅎㅎ
새운매우깡
순대릴라
오즈의 맙소사
발광머리앤
잘못된우동

ㅋㅋㅋㅋ친구랑 했던건데 이건 정말 희귀하니
추천드려요!ㅋㅋㅋ



숨는팀은 제한시간동안
사물과 어울리는곳에 둬야해요!
너무 어렵다 싶으면 사물바꾸기하셔서
다른 사물로 숨으시면 돼용ㅎㅎ

 

저도 너무 어려워서 사물 바꿨어요ㅎㅎ
노트북이여서
안내데스크위에 뒀는데
5초만에 들켰어요ㅠㅠㅠㅠㅠ헝
이건 진짜 어려워섴ㅋㅋㅋ
잘 숨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당!

다양한 게임들이 많지만
이렇게 다같이 할 수 있는게 저는 재밌는것 같아요

더 재밌는 게임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요즘 완전 게임에 빠졌거든요ㅎㅎㅎ

저는 저위의 순서을 매기자면
1.루미큐브
2.모바일 얼음땡
3.모두의 마블이에요
왜냐면 모두의 마블은 아이템빨(?)이 심하기도 하구 하다보면 질리더라구여ㅎㅎ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댓글과 구독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