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땐 열심히 !/유용한 어플 추천

구름낀사진을 간편하게 화창하고 감성적인 사진으로 만드는 어플 추천![picnic]

by 깡율 2020. 2. 27.

 

 

안녕하세요!!
율이 입니다ㅎㅎㅎㅎ

 

요즘 하루종일 집에만 있다보니
혼자 집에서 사부작 거리면서 열심히 혼자 놀며
지내고 있는데요ㅜㅜ..!

오랜만에 제 핸드폰 갤러리를 구경하다가
예전에 여행갔을때 사진들을 보는데
날씨가 흐릴때 자주 갔어서ㅠㅠ
다 구름낀 사진들 밖에 없더라구요

심심하기도 해서 예전에 쓰던 사진편집어플로
배경을 좀더 화창하게 해봤는데
꽤 맘에들길래 추천해드릴려고
가져왔어요!!

(※참고로 저는 유명한 똥손입니다..※
그저 제가 혼자 집에서 꼬물거리며 대충 만든거라
사진이 멋있진 않아요ㅠㅠ!)

 

어플 이름은 피크닉이라는 어플이에요!
구글스토어에 무료로 다운가능합니당

먼저 제가 그냥 집에서 만들어본 사진 보여드릴게요..!(부끄..)

작년 여름에 일본 삿포로에 여행갔을때
유명한 관광명소인 청의호수에요!

보다시피 너무..날씨가 흐려서 멋진풍경이
안담기더라구요ㅠㅠㅠ흐엉
그래서 어둡게 나온사진을
별이 가득한 호수면 멋지겠다 싶어서
별필터를 쓴 사진이에요!!

생각보다 엄청 부자연스럽지도 않아서
저는 만족했던 사진이에요ㅎㅎㅎ...

어플이용방법 알려드릴게요!

 

어플을 들어가시면 갤러리 , 카메라 있는데
갤러리 들어가셔서 편집하고 싶은 사진을 고르시면

이렇게 화면이 뜨실거에요!
이사진도 삿포로 놀러갔을때에요..
하늘 정말..우중충하죠ㅜㅜㅜ

밑에 다양하게 필터들이 있어요
노을, 밤하늘, 화창한 날씨 등등!

샘플로 있는 필터를 보시고 맘에드시는 필터를 누르면 이렇게 뜨는데

구름모양은 구름모양, 하늘색깔을 조정하는거고
렌즈모양은 땅부분 및 전체적인 색감을 조정하는거에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조정하시면 되여!
저는 100으로 꽉 하는 것 보단
조정하는게 이쁘더라구요

 

강릉에 놀러갔을때 찍은 바다인데
이 사진으로 밤하늘 필터를 넣어보고 싶어서 해보기로 했어요ㅎㅎ

밤하늘 필터인 night 과 laka가 제일 이쁘더라구요
조금 인위적이긴 하지만 하늘색만 맞으면
멋진 사진이 만들어 질것같아요

하지만 전 똥손이기도 하고..밤사진도 없어서ㅠㅠ
이사진으로 만들었지만요😂

눈내리는 풍경도 있길래 한번 써봤어요!
이 snow필터도 꽤 맘에들어었어요😄

우중충한 사진들을 이렇게 쉽게 바꿀수 있다니
요즘 좋은 어플들이 많이 나오는것같아요ㅎㅎ
이 어플 이용하는 방법도 쉬워서 추천드려요!

그리고
또 다른 좋은 어플 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저도 똥손 탈출하고 싶네요ㅠ.ㅠ..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