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땐 열심히 !/내돈내고 산 후기

세젤귀 올라프 무드등❤ 인테리어 소품으로 완전 짱!

by 깡율 2020. 3. 21.

 

 

 

안녕하세요~
율이 입니다!!

블로그를 올려야지 올려야지 했는데
이사준비로 바빠서
여태까지 글을 못썼네요ㅠㅠㅠ

죄송합니당ㅎㅎ...
제대로된 이사는 너무 오랜만이고
어렸을땐 부모님이 해주셨다가
저도 도우니까
엄청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이사를 가게 되어서
방을 제가 원하는데로 인테리어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방이 큰편이 아니라 침대, 책상 선반이 끝이지만
최소한의 공간에서 제일 이쁘게 만들어 보려구요!
ㅎㅎㅎㅎ

서론이 길었네요ㅠㅠ!
여튼 이사를 가게 되어서
친구가 올라프 무드등을 선물해줬는데
너무 귀엽고 제품도 괜찮아서
후기를 작성해보려구 가져왔어요

ㅎㅎㅎㅎ급히 친구네집에서 찍은건데
이렇게 엄청귀여운 올라프가
겨울왕국2의 배경으로 되어있는 박스에
담겨져있었어요!!

 

가격은 제가 선물 받은거라 잘 모르지만

인터넷에 쳐보니 2만원 후반대이네요!
참고해주세요ㅎㅎ

올라프 외관이에요♡♡
ㅎ ㅏ....정말...너무..귀엽지 않나요..
올라프 진짜 존귀..
겨울왕국 보면서 올라프 키우고 싶었는데
대리만족

겉에도 실리콘같은 재질이여서
물렁물렁해요!!
딱딱하지 않아서 더 좋더라구요
제가 상상하던 올라프 느낌..ㅎ
(당근코 부분은 딱딱해요)

 

올라프 무드등은
건전지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usb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usb는 박스에 같이 담아서 옵니당ㅎㅎ

건전지는 AAA 5v 쓰셔야 해용~

불끄고 올라프를 킨 모습이에요!
방의 분위기를 아늑하고 귀엽게 바꿔줘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밝기도 너무 심하게 밝지도 않아
옆에 두기 좋은정도의 밝기였어요!

제가 귀여운걸 너무 좋아해서..ㅎㅎ

올라프는 5가지 색으로 바꿀수 있어요!
올라프 궁둥이 밑부분을
치면 색이 바뀝니당

빨강 올라프
좀 화난 올라프 같네요ㅋㅋㅋ

초록 올라프!

파랑올라프!

아이보리빛의 올라프!
이 색이 가장 이뻐요 추천추천

새하얀색의 올라프(?)
카메라가..색감을..너무 못잡네요..
똥손이 죄에요.. 흑

저는 이렇게 협탁에
스탠드옆에 놨어요ㅎㅎ
뒤에는 인공튤립인데 아직 화분이 배송이 안됐..어요 ㅎㅎ!

올라프 좋아하시는 아이, 어른이 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당 디즈니 정품이라 정말 이쁜 올라프에요!
선물로도 추천추천 합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댓글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