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땐 열심히 !/내돈내고 산 후기

[내돈내고 삼] 온더바디 발세정제 산 후기!

by 깡율 2020. 2. 25.

 

 

안녕하세요!

율이입니다ㅎㅎㅎ

 

 

요즘에 코로나 사태가 정말 너무 심해서

외출을 자제하고 손청결과 마크스도 열심히 하고 다니지만

자꾸만 심해지고 나을 기미가 안보이니 답답하고 속상하기만 하네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손청결 열심히! 하시고 마스크도 꼭꼭 쓰세요ㅠㅠ

 

코로나 때문에 외출은 자제하고 있지만

마트는 안갈수가 없어서ㅜㅜ

이것 저것 사러 마트에 갔는데

발 세정제가 있더라구요

 

항상 발을 씻을때 비누를 쓰는데

발을 씻었던 비누로 물로 비누겉을 닦는다 해도

다시 손을 씻는게 찝찝했거든요..

 

그래서 신기하기도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요즘 같은 때에는 청결이 매우매우 중요하니까요

 

온더바디 제품이고 가격은 할인할때 구매해서

6600원정도에 구매했어요

원가랑 별로 차이는 안났어요

한6900원..?했던것같네용

용량은 385ml입니다

적은 용량은 아니였어요!

한번 쓸때 많이 쓰지 않는 제품이라 용량은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발냄새에와 발세균을 없애준다고 하네요!

써보니 , 발냄새는 확실히 없애주는것 같아요ㅋㅋㅋ

발냄새가 엄청 나는 편은 아니지만,,ㅎㅎ

레몬민트향이 나서 그런지 뭔가 좀더 상쾌한 느낌이 들었어요

씻을때 향도 나고 향이 강해서 그런지 꽤 오래가더라구요

근데 향이 머리아플 정도로 강하진 않고 은은해용

 

그냥 한번 발에서 킁가킁가 냄새 맡을때

은은하게 나는 정도....?

 

발에서 향이 심하게 나는것도 너무 웃기지만ㅋㅋㅋ

누가 제 발을 킁가킁가 할 일도 없고ㅋㅋㅋㅋㅋㅋ

자기만족으로 좋은 정도에요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당

그냥 발에 3~4번 정도 뿌리고 닦으신다음 물로 행구면끝이에용

 

참, 씻으실때 벽이나 뭐라도 잡고 씻으세욬ㅋㅋㅋ

전 미끄러워서 넘어질뻔했거든요ㅎㅎ

 

분무기 같은 제품이라서 액체로 나올줄 알았는데

바로 거품으로 나오더라구요!

퐁신퐁신한 거품이에요

움짤로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화질도 깨지고 ..

용량도 커서 안넣어지네요..

 

움짤 넣어보려고 지금 2번째 쓰는중이지만..

안넣어져요ㅠㅠㅠ

 

여튼 거품은 퐁신퐁신하고 부드러워서 물로 바로 잘 씻겨내리더라구요

발에 오래남는 거품이 아니여서 좋았어요

 

총평

★★★★

 

재구매 의사 있음!

 

일단 향이 좋아해서 재구매 할 것 같아요ㅎㅎ

제가 워낙 상큼한 향을 좋아하고 향기나는 제품들을 좋아하거든요ㅎㅎ

 

거품도 꽤 많이 나오기 때문에 꽤 오래 쓸 것 같아요

6000원 정도에 자 산것 같아요

발도 개운하게 닦여서 좋구용

 

일단 비누가 손씻을때 같은게 아니라서 제일 좋았어요 ㅋㅋㅋ

발비누를 따로 살려다가 이 제품을 산건데 만족만족

 

편하게 닦으실려면 좋은제품인것 같아요

다들 코로나 조심 또 조심하세요ㅜㅜ!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