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먹자!/다이어트

[다이어트/솔직후기] 스키니랩 신상품 가르시니아로 새해 다이어트 시작!

by 깡율 2020. 1. 7.

안녕하세요~!!

율이에요!!!


요즘 연말때문에 살이 엄청 쪄가지구

이번 2020년 새해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자고 다짐을 하고

다이어트보조제들을 알아보다가

제가 엄청 좋아하는 배우 이다희씨가 광고하고 있는

스키니랩에서 사기로 결정!

 

그래서 스키니랩 신상품인 가르시니아를 구매했어요!!!

지금 스키니랩에서 신상품 할인으로

30000원 상품을

9900원으로 할인중입니다!!!

 

저두 그래서 바로 샀어요 ㅋㅋㅋㅋㅋ

9900원 4주분이구요

저는 4주분 2개 샀어요!!!

 

배송이 와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열었는데

레몬밤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스키니랩 가르시니아에는 탄수화물이 지방에 합성되는것을 억제해

체지방감소에 도움이되는 가르시니아추출물이 들어가있어요

 

식물성 다이어트원료이기 때문에 좀더 안전할듯 하네요ㅎㅎ

포장을 뜯으면~ 2주분의 알약들이 낱개포장으로 되어있어요!!

 

1일 1포 드시면되구

1포에 2정 들어가 있답니당

알약의 크기가 좀 크긴 한데 목넘김에는 불편하지 않았어요!!

 

 

서비스로 주신 레몬밤!!

저는 맹물 먹는걸 별로 안좋아해서ㅜㅜ 차 종류를 좋아하거든요~

레몬밤을 자주 즐겨먹던 저한텐

너무 고마운 서비스ㅎㅎㅎ

 

레몬밤은 내장지방분해 효과와 설사를 완화시키고

생리통억제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가지고 다니기 편하게 한포씩 포장되어있어요!!

딱 적정량에 먹기 편해서 좋은것같아요~

찬물에 잘 안녹는 레몬밤가루들도 있었는데

입자가 엄청 고와서 그런지

되게 잘녹더라구요 ㅎㅎㅎ

한포를 뜯으셔서 300ml에 타서 드시면 됩니당

저는 단백질쉐이크 타먹고 있었던 곳에 타먹었어요 ㅎㅎㅎ

레몬밤 맛은 레몬맛도 나고 허브맛도 나는

그 루꼴라 캔디 아세요?? 그캔디맛이랑 비슷해요 ㅋㅋㅋ

거기서 단맛이 없는 느낌??

저처럼 맹물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텀블러에 타고 다니시면서

드시면 좋을것 같네요

 

아 그리고 레몬밤은 빈속에 드시는건 비추해드려요...

저는 빈속에 먹으면 속이 조금?? 아프더라구요

식사를 하신후에 틈틈히 드시는걸 추천드려용ㅎㅎㅎ


이 제품들로 한번 다이어트 빡세게 해봐야 겠어요

저는 지금 168에 60중후반이에요ㅎㅎ...

열심히 하루하루 해보고 포스팅 할테니까 지켜봐주세요!!


열심히 벌은 알바비로 산 제품이라

제대로된 솔직후기 가져올게요~!!


포스팅이 맘에 드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댓글 남겨주세용 ㅎㅎ

같이 소통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