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땐 열심히 !/여행

생일날 가족들과 나들이! 태안 꽃지해수욕장 석양보고 왔어요❤

by 깡율 2020. 3. 9.

 

 

안녕하세요!
율이 입니다ㅎㅎㅎ

 


제가 곧 생일이였어서
정말 오랜만에 가족 다같이
생일기념 제가 너무 가고 싶었던
바다를 보러갔어요❤

저희집은 생일인 사람이 그날에는
왕이거든요ㅋㅋㅋㅋㅋ
저녁메뉴도 가고싶은곳도
다 생일자가 결정할수 있어요ㅎㅎㅎ

그래서 요즘 너무 답답하게 집에만 있다가
바다가 보고싶었어서
석양이 멋진 태안 꽃지해수욕장으로 결정!

도착했더니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전 저희가족만 갈것같았거든요ㅎㅎㅎ
사람들도 답답했는지 모두 마스크 쓰고 노을을 보더라구요ㅎㅎㅎ

아직 해가 제대로 지지 않을때였는데
오랜만에 잔잔한 파도를 보니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

다들 다 노을 찍고 있을때
갈매기들 찍고있던 우리 아빠^^;;
사실 뭘찍고 있는지 자리에 서서 계속 찍더라구욬ㅋㅋㅋㅋㅋ

엄마랑 언니두 열심히 찍고
우리엄마는 조개껍질을 주우러 다니고ㅋㅋㅋ
우리 가족은 놀러가면
각자 알아서 놀다가 모이는 특성(?)이 있어요
알아서 사색에 빠져서 잘 놀다가도 모여서도 잘노는 그런 가족이에요ㅋㅋㅋ

 

좀 걷다보니 사람들도 많이 없어져서
정말 여유롭게 노을을 기다렸어요ㅎㅎ

아 그리고 꽃지해수욕장은
주차공간이 엄청 많고 잔치국수 파는 곳도 있고
핫도그 달고나 커피 등등
포장마차 같이 파는곳이 많았어요!!!

 

그런데도 해수욕장이 하나도 안더럽고
모래도 깨끗해서 좋더라구요
(헤헤 얘는 불가사리)

산지 하루만에 더러워진 내 신발...
신고 신나게 나왔는데 내리자마자 후회했어요..
ㅎ ㅏ...ㅠㅠㅜㅜㅜㅜㅜㅜㅜ
신발 신고식 제대로 했네요

 

 

인스타에 사진 한장 올릴려면 몇십개는 찍어야하는거 아시죠..?ㅎㅎ
언니랑 열심히 찍으면서 놀다보니

이제 곧 제대로된 노을이 질것같아
꽃지해수욕장에서 유명한
노을스팟 사진스팟으로 갔어요!!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대포카메라 들고오신분들이
노을을 기다리더라구요..!

저 멀리 보이는 작은 바위섬 큰 바위섬이
유명한 노을 스팟이래요
저 바위섬 사이에 해가 지는게 엄청 멋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걸어갈수 있는 길이 있어요!!
길이 인공적이지 않고
완전 자연그대로라서 갈땐 불편했지만
양옆이 바다라서 너무 힐링이 되더라구요 ㅎㅎ

가까이 가면 이런 풍경이에요!
원래 해지는걸 볼땐
바다 수평선에 해가 없어지는걸 봐야해서 갔는데ㅠㅠ
구름이 딱! 껴서 해가 안보이더라구요..
날씨도 좋아서 완전 기대했는데ㅜㅜ...

이렇게 해를 가운데로 해서 멋지게 보려했지만
이게 최선이였어요ㅎㅎㅎ
저렇게 이쁘다가 구름속으로 쏙 사라져버렸어요..

 

그래도 날씨가 좋아 잔잔한 파도도 보고
가족들이랑 다같이 신나게 놀고 왔네요ㅎㅎ

석양보러갈땐 꽃지해수욕장 좋은것같아요ㅠㅠ
추천해요! 워낙 유명해서 가봤는데
너무 좋네용ㅎㅎ😄


휴일 잘 보내셨길 바라면서
한주도 화이팅 하세요!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