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먹자!/편의점리뷰

[편의점] 가성비 갑인 cu편의점 시즌한정제품 신상 "딸기마카롱"

by 깡율 2020. 2. 7.

 

안녕하세요~

율이입니다ㅎㅎㅎ

 

 

요즘 편의점 마카롱들이 많이 출시가 되면서

sns에서 아주 핫하더라구요

cu, gs25, 세븐일레븐등등 다양하게 마카롱들을 출시하더라구요

 

저는 cu에 출시된 다른 마카롱제품들을 먹어보긴 했는데

이번에 새롭게 딸기마카롱이 출시가 되었다고 해서

 

우연히 발견해서 이렇게 가지고 왔어요ㅎㅎ

요즘 계속 딸기만 주구장창 가지고 오는것 같은데..ㅎㅎ

제가 딸기를 엄청 좋아하기도 하고,, 겨울이니 딸기가 제철이라 많은 제품들이 나오더라구요..?

너무 맛있으니까 올리게 되네요 헤헤

 

여튼 새로운 딸기마카롱 후기 들어갈게요오

 

 

 

제품모습이에요

 

쫀득한 딸기마카롱

3200원

 

하나당 1070원꼴 이에요!

다른 마카롱 가게들은 한개당 2500원 이상정도 하는데

가성비는 정말 좋은것 같아요

 

시즌한정판으로 잠깐 출시가 되는것 같더라구요

 

저도 우연히 발견돼서 산건데

점장님이 인기가 엄청 많다고 얘기해주셨어요ㅋㅋㅋ

 

예전에 편의점 알바를 했었는데

그때는 정말 그누구보다 신상을 빨리 먹어봐서 좋았는데

이제는 다른 알바를 하다보니까

신상들을 늦게 만나네요ㅎㅎㅎ

 

마카롱 겉부분인 꼬끄가 윤기가 나고 표면이 고르면

좋은 마카롱이라고 들었는데

(꿈빛파티시엘에서ㅎㅎㅎ)

 

씨유 마카롱은 윤기가 돌고 표면이 거칠지 않아서

맛있겠는데 ?

라고 생각했어요ㅎㅎㅎ

 

색깔도 핑크로 그라데이션같이 이쁘더라구요

 

먼저 제일 연한핑크 마카롱을 반으로 잘라 먹어봤어요!!

 

꾸덕하게 잘리고 필링이 꽤 적당히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필링이 엄청많은 뚱카롱 보단 좀 얇은 마카롱을 선호해요

뚱카롱은 필링이 많아서 달고 느끼하더라구요

 

얘는 필링이 적당해서 맘에들었어요

맛은 느걍 딸기우유맛이에요

하지만 딸기우유맛이 잘 나지는 않고

향이나 맛이 좀 약했어요

 

맛은  쏘쏘

꼬끄가 겉바속쫀득이라 꼬끄는 맘에 들었어요ㅎ

 

 

두번째로 진한핑크마카롱

얘도 위와같이 필링양은 같아요

 

얘는 좀더 상콤달콤한 딸기사탕같은 맛이였어요

츄바츕스 딸기맛!!

딸기생크림맛 말고 딸기맛ㅎㅎ

 

연핑크보다는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제일진한핑크마카롱

 

저는 얘가 제일 맛있었어요ㅎㅎ

안에 잼도 들어가 있고

한개당 천원인데 이정도면 정말 괜찮다고 생각할정도에요!

 

라즈베리잼에 상콤달콤했어요

 

제가 씨유에 있는 출시된 마카롱들은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딸기시리즈가 제일 맘에 들었어요

다른건 맛이 좀 약해서 느끼했는데

 

얘는 딸기라그런가 상콤하고 맛있었어요

근데ㅋㅋㅋㅋㅋ

색이 진해질수록 마카롱 맛도 점점 진해지는 기분이에요

 

색이 약한것부터 드세요ㅎㅎㅎ

아마 제일 진한것만 먹으면 제일 연한핑크는 맛이 안나실수도..

 

저의 친언니가 단걸 무지무지 싫어해서 마카롱은 잘 안먹는데

얘는 상콤해서 맘에든다고 잘 먹더라구요

한입만 먹는데 한개를 먹었어요ㅋㅋ

 

여튼 그렇게 달지 않으니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도

당땡길때 한개정도 드시면 만족해 하실것같아요

 

가격도 맛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저는 재구매 의향있습니다!

ㅎㅎㅎ

 

댓글과 구독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