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 설날 특선영화 라인업 총정리!! 1편 (23목~ 24금)

by 깡율 2020. 1. 23.

안녕하세요~~!

율이 입니다ㅎㅎㅎ


이제 곧 설날이네요ㅎㅎ!!

설날하면 오랜만에 만나는 친척들,

맛있는 식사

세벳돈 등등이 있는 즐거운 날이지만

그중에서도 다같이 설날에 과일까먹으며

특선영화보는게 저는 제일 좋은 시간인것같아요ㅎㅎㅎ

 

 이번에 설날특선 영화가 되게 짱짱하더라구요!!

다양한 설날 특선영화 라인업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23,24일 먼저 소개해드릴게요ㅎㅎ


23일

나를찾아줘

스릴러 / 149분

SBS

2/23 목요일 오후

11시 50분

평점 8.30

 

간단스토리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아가는 완벽한 커플 닉과 에이미.

결혼 5주년 기념일 아침, 에이미가 흔적없이 사라지게 된다

유명인사였던 아내가 사라지자 세상은 떠들썩해지고

단서가 하나둘씩 나타나면서 남편 닉이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다

닉은 과연 아내를 죽였을까? 그의 진실은?

 

 

 

안시성

액션 / 135분

JTBC / 2월 23일

오전 9시 15분

평점 : 8.63

 

간단줄거리

당 태종은 수십만 대군을 동원해 고구려의 변방

안시성을 침공한다

20만 당나라 최강대군 VS 5천명의 안시성 군사들

동아시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를 이끈 안시성 전투 이야기

 

이 영화는 평점을 보니까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구요

액션신이 많이 나온다고 하니

액션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네요!

 

 

내 인생의 마지막 변화구

드라마 / 111분

채널A  오후 1시 20분

평점 8.30

 

간단줄거리

야구계에서 최고의 스카우트였던 거스로벨.

서먹한 딸 미키와 마지막 스카우팅 여행을 떠난다

과거에 대한 진실을 발견하면서 앞으로 남겨진 미래를 바꿀수 있는

찬스를 만나게 된다..

 

 

나의 특별한 형제

드라마 /  114분

SBS  오후 8시 45분

평점 9.15

 

간단줄거리

비상한 두뇌를 가졌지만 동생 동구 없이는 아무데도 못가는 형 세하.

이들은 피 한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특별한 형제이다

이광수와 신하균의 미친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액션 / 147분

KBS2 오후 10시

평점 9.15

 

간단 줄거리

도난당한 핵무기를 되찾아 오는 위험천만한 작전중  에단헌트(톰크루즈)는

임무를 포기하고 팀원의 목숨을 구하는 선택을 한다.

핵무기는 사악한 테러조직의 손에 넘어가버렸고

세계를 멸망시킬 핵재앙을 막기 위한 최강 미션, 최강액션!

 

가장 보통의 연애

멜로, 로맨스 / 109분

JTBC 오후 10시 50분

평점 8.54

 

간단줄거리

전여친에 상처받은 재훈, 남친과 뒤끝있는 이별중인 선영

새로운 회사로 출근한 첫날 ,남친과 헤어지던 현장에서 하필이면

같은 직장의 재훈을 만나고 만난지 하루만에 일보다 서로의 연애사를 더 잘알게 된다

부딪히면서도 마음이 쓰이는 건 왜일까?

 

존윅 3 : 파라벨룸

액션 / 131분

MBN 오후 10시 50분

평점 8.64

 

간단한 줄거리

전설이 된 킬러 존 윅. 룰을 어긴 죄로 그에게 현상금 1400만 불이 붙고

전 세계 모든 킬러의 총구가 그에게 향하게 된다

마지막 전쟁을 위해 소피아를 찾아가게 되고,,, 평화를 찾기위한

끝없는 액션이 시작된다

 

옹알스

코미디/86분

KBS1 밤 12:20분

평점 7.70

 

간단한 줄거리

국적불문, 연령불문 말 없이 웃음으로 모두를 사로잡은 넘버벌 코미디팀 옹알스

전 세계를 누비며 놀라운 성과를 이뤄운 옹알스가

세계최고의 무대 라스베가스에 도전한다

모든 역경을 극복하고 옹알스는 라스베가스로 향할수 있을까?

 


23일에 다양한 설특집 영화들이 많이 나오네요ㅎㅎ

저는 나의 특별한 형제 하고 가장 보통의 연애가 기대가 되요ㅎㅎ

둘다 상영하고 있을때 너무 바빠서 영화를 못봤거든요ㅜㅜ

이렇게 빨리 설날에 특선영화로 나올줄은 몰랐는데

 

볼수 있어서 아주 기쁩니당ㅎㅎㅎㅎ

음식을 만들면서 보기도 좋고

 편하게 집에서 볼 수있어서 집순이는 아주 행복합니다

 

 24 25일 특선영화도 바로 정리해서 올릴테니까

조금만 기다려 주세용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날 즐겁게 보내세요~~!!

2019년 수고하셨고

2020년 다들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랄게요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